community
관리자
2014.01.10
천안예술의전당 2014년 상반기 수시대관 공고
○ 대관장소 : 대공연장, 소공연장
○ 공고기간 : 2014. 1. 13. ~ 1. 24.
○ 접수기간 : 2014. 1. 22. ~ 1. 24.
○ 심의발표 : 2014. 1월 중 개별 문서 통보
○ 제출서류 (서식붙임)
가. 사용허가신청서
나. 공연(전시·행사)계획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 월별 대관 가능일
구분 | 대공연장 | 대관가능 일 수 | 소공연장 | 대관가능일 수 |
계 | | 67 | | 55 |
3월 | 4~6, 11~16, 18~20, 22~23, 25~29 | 19 | 1~2, 4~7, 9, 11~16, 20, 25, 29 | 16 |
4월 | 15~20, 22~24, 26~27 29~30 | 13 | 17~20, 22~23, 26~27, 30 | 9 |
5월 | 6~11, 20~23, 25, 27~30 | 15 | 6~9, 11, 22, 24~25, 27~28, 31 | 11 |
6월 | 1, 3~8, 14~15, 17~22, 24~25, 27~29 | 20 | 1, 3~8, 10~15, 19~22, 24~25 | 19 |
○ 신청방법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방문접수 : 천안예술의전당 미술관 3층 대관담당
(9:00~12:00, 13:00~17:00)
▶우편접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185 천안예술의전당 (미술관3층) 대관담당자앞 (우편번호 330-891)
- 접수기간 마감일까지 소인된 등기우편분까지 유효
(문의전화 : 041-901-6603)
✱ 서식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 http://www.cnac.or.kr/
-대관안내-구비서류(사용허가신청서/공연계획서)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사용료는 홈페이지 대관운영조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천안예술의전당 시설 및 사용료(제10조 관련)는 2014년 조례개정 중에 있으며 조례개정시 개정된 조례에 따라 사용료가 결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조례개정이 완료 되면 공고해 드립니다)
○ 신청시 유의사항
가. 수시대관 신청서는 붙임 소정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공연계획서 작성시 기획의도, 프로그램, 공연명, 공연내용, 공연시간, 출연자 및 출연단체의 약력 등을 정확하게 기재하시고 관련자료(출 연자와 계약등 자세한 공연내용)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대관 심의 시 자료가 부실한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다. 대관신청서에 신청자와 연락 가능한 이메일, 핸드폰 번호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승인 및 계약체결
가. 대관승인 : 심의 결정 후 문서로 그 결과를 개별 통보하여 드립니다. 나. 계약금납부
사용허가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기본 사용료의 30%를 납부하셔야 하며, 잔금은 사용일 30일 전까지 완납 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금 납부 후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심의기준
가. 공연 및 행사가 전당의 성격 부합성, 일정적합 및 수용가능성, 공연 단체 및 내용의 예술성, 단체의 이용도 평가 등을 대관심의위원회에 서 제출서류를 검토하여 대관여부를 결정합니다.
나. 공연대관을 행사대관보다 우선합니다.
○ 유의사항
가. 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
나. 매주 월요일은 무대점검일입니다.
다. 대공연장, 소공연장의 공연 종료시간은 22:00까지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는 예당 측과 사전 협의 후 공연시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라. 공연 셋업에 충분치 않은 무대준비대관(조명, 음향준비, 무대장치)
시간으로 인해 공연진행(객석오픈 및 공연시작시간)에 차질이 생길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대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대관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서류링크: http://www.cnac.or.kr/rental/download.html
재단법인 천안문화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