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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9.07.16
천안문화재단과 천안예술의전당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1. 피아노 조율 미비
대관공연 운영 시 피아노 조율은 대관팀에서 조율여부를 결정합니다. 5월 30일 14:00 공연스텝회의에 참석해 주신 남성 단원분께서 해당 일에 조율을 진행하지 않겠다고 하셨고, 공연장에서는 이에 따라 조처 했습니다. 추후 공연 운영 시 공연일 전일에 피아노 피치상태를 정확히 확인하시어 공연에 문제가 없도록 사전에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보조 장비 설치 차질.
의견주신 보조 장비 설치가 어떤 부분인지 정확히 전달 주시면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3. 티켓 예약업체인 문화장터의 티켓 중복 발행 등입니다. (별첨 공문 참조)
티켓 중복 발행은 공연일 총 2건이 발생했으나 이는 천안예술의전당의 실책이 아닌 티켓발행업체인 문화장터 시스템의 문제입니다. 문화장터측에 연락드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합창단 측과 직접 정리하실 수 있도록 말씀드렸습니다. 1644-9289(문화장터)로 연락하시어 원만히 해결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일부 문제에 대하여 홈페이지에 올려주신 글을 내려달라는 요청을 드린 적은 없습니다. 단원분께서 기재해 주신 글이 단장님 이하 단원모두가 동의한 의견인지 확인해달라고 말씀드렸고, 공통의 의견이 맞다면 그때 답변을 하겠다고 천안예술의전당 측의 의견을 전달 드렸습니다. 추후 아무런 연락 없이 글을 내려주셨습니다.
티켓발행 문제에 대해 재발 방지 요구 공문을 보낸 것은 귀 단체에서 주최하신 공연의 초대권 발행이 대관하신 소공연장의 좌석수를 초과해 관람객들과 공연장운영에 불편함을 초래했기 때문에 향후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천안예술의전당 대관시행규칙을 준수해달라는 요청의 공문이었습니다.
공연운영 시 느끼셨던 직원들의 태도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추후 원활한 공연운영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개선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1566-0155)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