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관리자
2015.03.06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천안예술의전당에서는 인터파크와 연동하여
천안예술의전당 초기 로그인으로 추가의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없이
예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과정에서 회원님의 정보를 인터파크에 제공하는 단계에서 인식이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간혹 오류가 발생하곤 합니다.
이런경우
1.로그인후 회원님의 정보수정에 들어가셔서 별다른 수정없이 저장을 한 후 예매를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에 회원님의 정보를 한번 더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2. 1번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시면 불편하시더라도 회원탈퇴후 재 가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